본문 바로가기

PS4 이야기

블러드본 초보의 협력 체험기

 

두둥!! 오늘은 협력을 해봤습니다

종치는 여자가 무서워서 협력을 안하려다가 눈 딱 감고 했는데 헐.. 안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ㅋㅋ 완전 재미집니다

 

계몽 상점에서 공명하는 종을 사서!! 여태까지 보스중에 제일 조팝나무였던 롬을 죽이러 가봤습니다

(보스보다 짱쎈 적 유리에를 죽인다고 고생함)

 

매칭을 걱정했는데 월드와이드로 해놓고 종을 치니까 나름 잘 잡히더라구요

요즘 세일을 해서 그런걸까요 흐흐

 

 

ㅋㅋㅋ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사진을 안찍었는뎈ㅋㅋㅋㅋㅋ

이분들 협력자가 오면 잽싸게 달려와서 인사하심 ㅎㅎ 인사만 했는데 벌써 재밌어요

 

 

괜히 롬에서 쳤나 생각하게되는 거리감.....

다른 보스들과 다르게 롬은 호수에 뛰어들어야해서그런지 보스까지 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더군요

 

게다가 옛날의 저처럼 초보는 도대체 어떻게해야하는지 몰라서 당황ㅋㅋㅋㅋ

우왕좌왕하는데 가만히 문앞에 서있는 우리를 보고 왜 안오냐는듯이 왔다갔다거리더라구요 ㅋㅋㅋ

수신호로 열심히 앞을 가리켜서 겨우 보스전에 들어가는데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부르는 자 사망.... 패턴을 모르면 그럴 수 있죠!!

 

3번정도 매칭이 더 됐었는데.... 다들 작은 거미에게 사망 ㅜㅜ

작은 거미를 만만히 보면... ㅜㅜ

 

그리고 의외로 침입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뻘건게 와서 휘두르는데 어어어 하다가 사망ㅋㅋㅋ

유리에가 있으니까 2:2가 되더군요;; 종치는 여자를 잡으러가려면 사다리 타고 올라가야해서 늦고 ㅜㅜ

 

 

다른곳에서 종을 울리려다가 한번 더 울려서 재도전했습니다

 

 

소리를 찾았다해서 어머 또 침입인가보다 했는데 협력자!!

최대 2인까지 부를 수 있나보네요

 

 

훈훈한 인사타임

 

 

은 호수에 도착하니 사망.... 예..

 

 

...!!!!

 

아 이거 안되겠다 싶어서 다른 보스방으로 갔습니다

 

 

잡는다고 고생 좀 했던 파알!! 패턴을 모르고 그냥 맞으면서 패다가 죽였기때문에

패턴도 알 겸 도우러 갔습니다

 

 

벌레도 얻고 유지도 얻고 꿀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모아둔 벌레를 가지고 가서 발트르에게 인정받았습니다 ><

발트르 아저씨 목소리 완전 좋음

 

 

인정받은 기념으로 다시 롬으로 가서 종을 쳤는데 역대급 재밌는 판 나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부르는 사람은 인사도 안하시고 몬스터 잡는다고 열심히 하는데

맹약자끼리 컨셉 놀이 ㅋㅋㅋㅋ

 


크.. 마지막에도 맹약 포즈를 취했는데 완전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손이 꼬여서 인사를 못한게 아쉬움 ㅜㅜㅜ


토크온이 되는것도 아니고 랜덤으로 처음 만나는 상대와 하는데 왜이렇게 재밌나요

협력 안하시는분들 꼭 꼮 협력 해보세요 진짜진짜 재밌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