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듀밸리 근황 & 일상

ㅎㅎ 안녕하세요... 요새많이 덥죠... 더워서 포스팅하기 귀찮습ㄴ..

회사가면 너무 춥고 밖은 덥고 ㅜㅜㅜㅜ 아주 죽을것같네여

 

 

어무이가 게임기를 뺏는바람에 블러드본을 못하고 강제로 스타듀밸리만 하고있는데

덕분에 헤일리와 결혼도 하고 아이도 둘이나 생겼어요

 

 

여태 결혼한 캐릭들은 커피만 주던데 헤일리랑 결혼하니까

팬케이크, 머핀, 해쉬브라운 등등 엄청나게 가짓수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좀 부끄러운 대사가 많지만 말도 이쁘게 하고 ㅎㅅㅎ

첫인상은 별로지만 갈수록 최고의 캐릭터에요!!

근데 첫인상 그대로 쇼핑 좋아하고 돈 막 쓰는 스타일이었어도 재밌을것같네용 ㅋㅋㅋ

 

 

얼마전에는 겨울별연회를 했는데 세바스찬이 무려!!!

찻잔세트를 주었습니다!!!!!!!!!!!!!!!!!~~~~~~

 

오직 겨울별연회에서만 얻을 수 있다는 희귀한 장식템이죠 히히

집에가자마자 얼른 부엌에 놓고 감상하고있습니다

 

 

그나저나 빨리 돈을 천만원 모아서 황금시계를 사고싶은데

천만원 모으기 참 빡세네요 ㅡㅡ;;

 

지하실이 너무 좁다보니 통을 많이 만들수도 없고 ㅜㅜ 시간도 오래걸리고 ㅜㅜ

빨리 사서 써보고싶은데 너무 힘들어욬ㅋㅋ 매일 7시전에 자면 호감도 낮아질까봐 무섭

 

아직 주말은 하루! 남았으니까 열심히 해서 좋은 농장을 완성해야겠어요

그럼 다들 즐겜하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