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액션게임:: INFINITY BLADE 인피니트 블레이드!

 

INFINITY BLADE

 

by. Epic Games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infinity-blade/id387428400?mt=8

 

 

▼ 트레일러 영상 ▼

 

 

 

이번 게임은! 인피니트 블레이드 입니다!

 

처음에는 제목의 의미를 몰랐는데요

한번 죽고 나니 의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죽으면 알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중간중간 나타나는 적을 상대로

터치 & 드래그로 공격, 막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을 쓰러뜨리고 얻는 돈으로는 각종 무기와 방패 등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모바일 게임 치고 아주 좋은편인데

생각보다 발열이 적어서 행복했네요 ㅎㅎ

 

몬스터가 들어오는 경로를 지나갔다가 다시 그 경로를 지나가면

다른 몬스터가 또 튀어나오고

 

같은 몬스터가 여러번 재탕되는 느낌이 있지만

패턴을 익힐 수 있어서 쉽네요 ㅋㅋ

 

문제는 보스한테 다시 가려면 같은 루트를 따라가

여러 몬스터들과 또 싸워야해서 오래 하면 귀찮은 게임이에요 ㅜㅜ

 

최대한 빨리 깰 생각으로 해야할듯...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