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퍼즐게임:: Hidden Folks! 숨은그림 찾기 모바일 게임!

 

Hidden Folks

 

by. Adriaan de Jongh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hidden-folks/id1133544923?mt=8

 

 

▼ 트레일러 영상 ▼

 

월리를 찾아라! 윌리를 찾아라! 왈도를 찾아라! ....와 비슷한! 숨은그림 찾기입니다

후후 나온지 별로 안된 것 같은데 ios에 올라와서 구입해봤습니다

 

아래에 뜨는 설명을 읽고 숨은 그림을 찾으면 되는데

화면을 터치할 때마다 귀여운 소리가 납니다 ㅋㅋㅋ

 

갓-한글 번역이 되어있어서(초월번역 수준...!) 더 좋은 것 같아요

 

 

소리가 너무 귀엽다보니 하나하나 터치해보게 되네요

게다가 터치하면 모양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서 더 재미있어요

 

처음에는 맵이 작아서 별거 아니군 했지만 나중에 맵이 커지니 난이도가 올라가더군요

흑... 사막에서 그림을 찾으며 헤메는 중...ㅋㅋㅋㅋ

 

색상모드를 베이지색으로 하니까 눈도 편하고 좋은것같아요

근데 밤에 하니까 찾는다고 집중해서 잠은 안오네욬ㅋㅋㅋㅋㅋ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