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 이야기

PS4판 오버워치 구매 / 플레이 후기! ㅎㅎ

 

『 PS4판 오버워치 구매 / 플레이 후기! 』

 

 

드디어 PS4판 오버워치를 구입했습니다!!~

 

콘솔판 오버워치는 키마 유저들 때문에 공평하지 못하다

매칭 시간이 너무 길다, 패드에 적응하기 힘들다! 는 문제점이 있어서 안사려했는데

동생이 너무 간절하게 바라고 있어서 후...

 

참고로 PS4 오버워치는 PSN 연결이 필수라서

PSN이 없으면 시작화면에서 막혀버립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끝내고 자유 연습을 해봤는데

아직 패드에 적응을 못해서 그런지 많이 힘들더군요 ㅜ

 

그래도 총을 쏠 때!! 한조로 활을 당기고 있을 때 ㅎ

컨트롤러에 진동이 오는게 재미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매칭은 정~말 느립니다 PC판 오버워치의 매칭 속도를 바라면 안됩니다

봇전은 기본 3분에 최대 10분, 일반은 6분 ~ 10분까지 걸리더라구요 ㅋㅋㅋ

방학인데도 이정도면 음.... 조금 심각....

 

저는 매칭 시간동안 패드에 적응하려고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ㅋㅋ

 

 

 

 

저는 아직 적응기라 주로 봇전을 돌리고 일반은 조금만 해봤는데

 

봇전 수비는 정말 재미없어요 ㅋㅋㅋ AI들은 다같이 한 출구에서 모여 나와서

정크랫을 뽑고 입구에 덫 + 지뢰를 깔아두면 potg를 먹습니다 ㄷㄷ

공격은 그나마 재밌는데 수비는...ㅈㅈ

 

일반은 낮은 레벨이지만 잘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키보드 마우스 유저라서 잘하는건지 패드에 적응된 사람이라 잘하는건지는 제가 구분을 못해서 모르겠습니다 ㅋㅋ

 

 

PS4에 다른 재밌는 게임들이 많고, PS4+오버워치가 있는 주변 친구들이 없고, 긴 매칭시간도 문제라서

요즘은 오버워치를 하는 시간이 거의 없네요

 

굳이 플스로 오버워치를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도 드네요 ㅜㅜ

동생이 아니었으면 다른 게임을 샀을텐데 +_+

 

손맛은 컨트롤러빨로 훨~씬 좋지만

사람이 조금 더 많아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