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 이야기

PS4:: 2월의 PSN 무료 혜택!


플레이스테이션 PSN 2월의 무료 게임들!

혜택기간: 2월 9일 ~ 3월 8일



PS4에게 드디어 메일을 받았습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2월 무료 게임들!!


1월에 받았던 염소 시뮬레이터랑 갓오브워도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도 엄청난 게임들이 떳더군요 ㄷㄷ

메일 보고 잠이 깨서 바로 플스를 켜고 다운받았습니다 +_+




PS Plus 2월의 혜택



핰핰 저는 이미 다 받았습니다 ><
Not a Hero는 아직 다운받지 못해서 기다리고 있네욥 ㅋㅋㅋ


언틸던은 전에 대도서관님의 방송을 봐서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고 있는데
가족들한테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두근두근 ㅋㅋㅋㅋㅋ

리틀 빅 플래닛은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유명한 타이틀로 알고 있는데 이 기회에 해보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스펠렁키!! 풍월량님이 자주 하셔서 잘 알죠
풍월량님이 매일 지옥을 보여주신다고 하는데 (지옥... ㅇㅈ..)
제가 본 방송에서는 한번도 안간것 같네요 ㅋㅋㅋ 제가 한번 가봐야겠어요 +_+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