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어드벤처:: Don't Starve:Pocket edition 굶지마 모바일 게임!

 

Don't Starve: Pocket Edition

 

by. Klei Entertainment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leientertainment.doNotStarvePocket&hl=ko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dont-starve-pocket-edition/id1012298403?mt=8

 

 

▼ 트레일러 영상 ▼

 

 

쨘! 요번 게임은 굶지마 포켓에디션입니다

PC판으로도 꽤 유명했는데 모바일 버전으로도 있어요 ㅎㅎ

 

낯선곳에 떨어진 주인공이 되어서 주변의 재료들을 모아 생존 도구를 만들고

사나운 동물들과 싸우면서 오랫동안 살아남는게 목표입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아주 높은편인데,

허기, 체력, 정신력의 세가지 수치를 항상 주시하고 있어야합니다

배가 고프면 점점 체력이 떨어져서 죽고, 정신력이 낮으면 주변에서 그림자들이 공격해옵니다

또, 어두운 밤이 되고 불이 없으면 뭔지 모를 존재에 공격당하니 항상 불을 준비하세요!

 

 

 

예전에는 이쁘게 꾸미고 했는데 스샷 찍으려고 다시 플레이하려니까 넘 어려워서 적응이 안되네요ㅋㅋㅋㅋ

 

요 게임은 출시하자마자 사서 플레이했었는데 PC로 하는것과 다르게 컨트롤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인터페이스가 너무 위에 있어서 양손으로 할 때 손이 너무 아프고..

나무를 심거나 할 때 드래그 한 다음 메뉴가 뜨면 선택하고 해야하는데 완전 불편!!!

..그래도 재밌으니 괜찮습니다 ^ㅜ^

 

제가 아이패드4로 플레이하는데 발열이 좀 있어서 여름에 하면 좀 덥습니다 ㅎ

가끔 꺼지기도 했는데 패치가 된건지 캡쳐하면서 플레이할때는 그런 현상이 없더군요!

 

난이도가 좀... 많이... 엄청.. 어렵지만 설정으로 조금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니

처음 시작하거나 초보시면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서 합시다 ㅎㅎ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