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 이야기

블러드본 초보가 이젠 침입도 합니다 +_+

 

 

크킄... 초보때 침입들어올까봐 종치는 여자 없는구간에서도 오프라인 플레이를 했었는데

이제는 제가 침입을 하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_+ 나한테 침입이 오면 죽음 ㅜ..

 

 

보통 침입을 하면 피의 타락을 목적으로 할건데 저의 목적은 다름아닌!!

 

 

동전아트 ㅎㅎ...

 

다크소울3을 사서 하는데 돌맹이에 색이 이뻐서 아 블본은 왜글냐 하고 던져봤는데

미묘하게 색이 다르더라구요 이쁨 ㅎㅎ 요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싶었음

 

굳이 비르겐워스에서 하는 이유는 몹이 별로 없고

협력도 주로 여기서해서 친근하네요.. 헤헷

 

 

주로 나무 옆에 동그랗게 동전을 두르고 부르는자에게 들켜 죽거나 죽는데

아무리 찾아도 부르는자가 보이지않는곳이 있었습니다

 

부르는자가 없으면 뭐.. 협력자가 오든가 해야하는데 그것도 없고 ㅜㅜ

열심히 찾으러 다녔는데 어디를 가도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혼자 이벤트를 준비함

 

 

이쁜...

 

 

동전하트 이벤트!!!!

 

하 지금봐도 이쁘네여 진짜 저거 한다고 꽤 고생했습니닼ㅋㅋㅋㅋㅋ

열심히 동전놓고있는데 계단에서 부르는자가 쳐다보고있길래 너므 깜짝 놀람

 

 

다행히도 이벤트를 받아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마음에 든건지 죽이라고 등을 보여줘도 죽이지는 않더군요

 

 

서로 허공에 대포쓰고 아이템 여러개 쓰면서 몇십분동안 놀다가 지쳐서 집에 갔습니다

끝까지 안죽여서 자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협력자는 왜 안왔는지 궁금하네요 ㄷㄷ

 

 

이제 저는 본편도 다 깨고 성배도 다 깨고 dlc도 다 깨고 초보에서 조금 벗어났습니다 히히

 

다크소울도 해야하는데 블본이 아직 너무 재밌어서 렙 높은캐로 성배 협력을 하거나 태생렙 캐를 키우고있네요

왜 블본은 안질리는거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