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 이야기

블러드본 컨텐츠 99% 완료했습니다 허허....


이제 블러드본 초보는 당연... 아니고ㅋㅋㅋㅋㅋ

그냥 블러드본 유저! 정도 되겠네용 ㅋㅋ


너무 재미있지만 ㅜㅜ 고통이라서 ㅋㅋㅋ 짜증나는데 블본의 손맛을 이길 게임이 없어요


하.. 위쳐3 세일해서 샀는데요; 뭔가 조작법도 어색하고 시점도 이상하고

적 자동 조준도 디게 어색하더라구요..?


게다가 퀘스트 하나하나마다 책이 여러권인데 처음 마을에서는 다 읽었지만

나중되서는 으어어.. 못읽겠어요 ㅈㅈ.. 내가 겜하려고 샀지 책읽으려고 샀나!!!


gta도 그랬지만 오픈월드 게임은 하나같이 적응하기까지가 너무 재미없으요 ㅜㅜ



아.. 본론으로 돌아가서 블러드본 ㅎㅎ

원래 몇십시간정도 키우던 캐릭터는 모든 엔딩을 보고 성배를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첫회차에 게르만과 말도 안하고 바로 때렸는데요

바로 전투로 들어가는 대화가 나와섴ㅋㅋ 놀랬었습니다 먼지처럼 사라질줄 알았는데;


게르만을 죽이냐 착한아이가 되나로 엔딩이 달라지는데 (비밀 엔딩은... 다른 조건이... ^^)

저는 그냥 착한아이 엔딩이 좋은거같아요 허허.. 내 묘비를 볼 수 있어서 ^^



진보스 달존!!

근데 생각보다 너무 약해서 진보스같지가 않아요;; 차라리 이브리에타스가...


보스와 싸우면서 딱 한번 죽어본 적이 있는데

혈질 캐릭터로 치카게 들고 싸우다가 갑자기 돌연사...ㅋㅋㅋㅋㅋㅋㅋㅋ


피가 1이 되는 공격을 몰랐던때라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3개 엔딩을 다 보고... 다음 회차로 점점 넘어가는데

제가 파밍을 너무 한건지 난이도가 그렇게 올라갔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레벨이 되고 체력이 되니까 꿈에 가지 않고 바로 보스전에 들어가도 클리어 되더라구요

게다가 저 말하는 해골(?)까지 살렸습니다


별 말을 안하기에 죽여버렸지만요 헷.. ><


월광검 찌르기의 힘인지 이 다음에 나오는 사냥꾼 두명도 혼자 죽이고

코스도 1트에 죽여버렸어요... 역시 레벨의 힘은 엄청난 ㅎㅎ



파밍도 할만큼 하고 레벨도 올릴만큼 올리니까 할게 없더라구요...?

성배 협력만 계속 계속 하는데 레벨이 좀 높아서 그런지 잘 안잡혀용 ㅜㅜ



레벨을 과도하게 올리니까 매칭이 너무 안되서 요즘 새로운 캐릭들을 더 만들었는데요

4렙짜리 캐릭터와 70렙 제한 캐릭터를 하고있습니다


4렙짜리는 정말 힘들게 힘들게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로가리우스가 정~~~말 힘들어서 열받았습니다 ㅜㅜ


4렙이라 매칭도 안되는뎈ㅋㅋㅋ 무조건 한방 ~ 두방이고

내장뽑기 딜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었어요....


이 다음부터는 잡몹에게도 딜이 안박혀서 포기 ㅋㅋㅋㅋ



70렙짜리는 성배 협력을 주로 하는데 약식성배를 두고 화장실 다녀오니까 로딩창이 떠용 ㅎㅎ

진짜 오래된 게임인데 아직도 사람이 많아요 ㅋㅋㅋㅋ


다 좋은데 불사의 거인만 안뜨면 좋을거같아요

주로 거기로 소환되는데 한대만 맞아도 부르는자도 죽고 저도 죽고 ㅜㅜ


혼자 할때는 두대정도 맞고 이기는데 한대도 안맞는건 너무 어려워요

그리고 아끼고 아끼는 종양? 고..고름? 부분을 다른사람이 자꾸 터뜨려서 강제 2페이즈 시작....


그래도 재밌어요 서로 몸짓으로 대화하고 잘 맞으면 메신저로 대화하기도 한답니당 ㅎㅎ

물론 영어라서 좀 문제긴해요 보스 이름은 대충 알아듣는데 옷이나 무기 이런거 물어보면 잘 모르곸ㅋㅋ


저번에 광인셋을 입고 협력을 하는데 어디서 옷을 얻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아.. 무슨 무덤의 성배인건 알겠는뎈ㅋㅋ 이걸 영어로 뭐라고 말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영어로는 뭐라는지 모르겠으니 위키로 찾아보라고 했어요 ㅜㅜ...ㅋㅋㅋ


여튼 넘 재밌어요 쒸.... 진짜 오래 했는데 아직도 많이 죽고 재밌어요 ㅋㅋ

주변에 겜덕 친구들한테 영업하고있는데 ps4가 없어서 좀 짜증이네욬ㅋ


블본2 루머가 있는데 제발.. 제발 내년에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때가 되면 블본 씨디를 빼는 날이 오겠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