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퍼즐게임:: 도미노 드랍 Domino Drop 모바일 게임!


Domino Drop


by. Vitalii Zlotskii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domino-drop/id955290679?mt=8


구글 플레이 카드 / 애플 기프트카드 받기!

http://wormyeeee.tistory.com/45


▼ 트레일러 영상 ▼



저저저번주....? 에 무료 게임으로 풀려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 해봤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제 맘에 드는 게임이 하나 늘어버렸어요 ><!!!!!


추억의 게임 뿌요뿌요와 거~의 비슷한 게임입니다

(테트리스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부분...??!)


2개의 네모가 붙어서 내려오며 같은 색상의 블럭이 2개 이상, 흰색 블럭은 4개 이상이 되면 부서집니다

2개의 연결된 네모 중 하나가 부서지면 남은 블럭은 아래로 내려옵니다


한가지 엄청난 특징이 있다면! 네모칸의 가로, 세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세로로 내려오면 세로로 내려오는대로... 가로로 내려오면 가로로 내려오는대로 잘 쌓아야합니다


블럭이 맨 위까지 차면 게임 오버입니다





클래식, 테일즈(?), 프로의 세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클래식은 기본적인 도미노 드랍 게임으로

연쇄적으로 블럭을 부수며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테일즈 모드는 흰색 블럭을 위주로 하는 게임같아요

흰색 블럭을 왼쪽에 뜨는 숫자대로 4개, 5개, 6개...씩 쌓아서 없애야합니다


흰색 블럭의 수를 맞춰서 부수면 화면에 있었던 흰색 블럭 모두가 부서집니다

흰색 블럭이 한꺼번에 없어지면서 네모 폭발이!!

저는 이 모드가 제일 재밌어서 자주 합니다 ㅎㅎ 9개가 한계지만요 ㅜㅜ


마지막 프로 모드는 다음에 나오는 블럭이 보이지 않아요 +_+

마구잡이로 쌓다가 죽어버리는게 너무 많은 모드....ㅋㅋㅋㅋ



게임 자체도 재미있지만 노래가 엄!!!!청!!!!!나게 제 취향입니다 증말로!!!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도미노 드랍의 배경 음악만 녹음한 영상이 있더라구요 ㅎㅎ




노래가 너무 좋아서 ㅎㅎ.. 포스팅하는 이 순간에도 듣고있어욥 ㅎㅎ


정말 재미있는 게임 ㅜㅜ 안드로이드에 나오지 않아서 슬픕니다

회사에서는 할 수 없어요 흑흑.... ......;;;;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