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시뮬게임:: 새빛남고학생회! BL 미(소년)연시 모바일 게임!



새빛남고학생회


by. Day7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wday.studentunion&hl=ko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EC%83%88%EB%B9%9B%EB%82%A8%EA%B3%A0%ED%95%99%EC%83%9D%ED%9A%8C/id1316382601?mt=8




※ 본 포스팅은 몇몇분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 비.추.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제가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BL겜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미연시 게임에 관심이 없었거든요? 주로 남성향으로 만들어지니까.. 노잼


근데 세상이 ^^ 참 좋아지고 있네요 ^^

점점 여성향 게임이 스믈스믈 나오고 있습니다 허허...



전에 Day7 회사의 일진에게 찍혔을때를 잠깐 플레이해봤는데

그거는 넘모 유치해서 바로 껏거든욬ㅋㅋㅋㅋㅋㅋ


같은 회사에서 이번엔 BL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 나왔습니다

BL겜은 한번도 안해봐섴ㅋㅋㅋㅋ 관심이 없었는데 아니ㅡㅡ 애들이 왤캐 잘생김?




슥슥 내리다가 애들 얼굴에 치여서.....

얘 누구야 하다가 미연시인걸 알게 되었습니다


주황머리의 다온이라는 친구가 참,,인상이 좋더군요,, ㅎㅎ

앞에 까칠해보이는 친구도,, 잘생김 ㅎ,,,,


어쩔수 없이 깔았습니다




주인공인 우태경과





4명의 공략캐들!!!!

정이 안가는 남궁시운 빼고 나머지를 공략했는데 신우만 보이네요 ^^ 꺄





미연시게임답게 선택지에 따라 호감도가 변하고, 벚꽃제와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해요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하려면 현질 or 광고를 보면서 포인트로 옷을 구매해야합니다

옷을 구매하지 못하면 벚꽃제와 재림을 제외한 캐릭터들의 엔딩을 볼 수 없습니다 ㅂㄷㅂㄷ..


무료 충전소에서 포인트를 아주 많이 주기에 무과금으로 아무 문제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었어요!

광고도 게임 진행을 방해한다!!는 느낌 없습니다



아래로는 스포주의 및 비추주의(남궁시운,임재림)... 게임 플레이 한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제일 깬 부분은... 바로 배경이 급식학교 ^^..




얘들아 뭐...?


요즘 급식들의 말투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실 남학생들과 매치가 되면서 존나 깹니다 진짜


남궁시운이랑 임재림이 특히 쩌는데 저런 설정 용납할 수 없음 ㅜㅜ...

그리고 신다온 얼굴로 시작했는데 걔도 급식어를 쓰더라구요


갓와꾸 . 오지구 . 지리구


^^


자연스럽게 정상적인 말투를 쓰는 신우를 공략......


중간중간에 섹드립이랑 급식체 쓰는 남궁시운이랑 임재림 정말 보기 싫었어요

게임 자체의 수준도 유치해지고 ㅜㅜ.. 걔네 이야기 관심없는데 스킵이 없어서 짜증



첨에 포인트로 옷을 이상하게 사는바람에 신다온

-> 노신우 호감도 부족에 포인트 부족으로 임재림

-> ☆노신우☆ 순서로 공략했는데요



신다온 ^^

와꾸가 널 살렸다... 진심


고구마를 오조 오억개 쳐먹은듯한 답답함과

말끝마다 좋은게 좋은거지 나 신다온이야 어쩌라구;


주인공 답답한놈은 뻥 차버리는 선택지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너무나 아쉽게도 그딴건 없었습니다

끝에 좀 괜찮아졌지만 그래도 싫어여 흐윽



임재림은 엄...

사람들이 찌통이라구.. 눈물난다고 해서 봤는데


그런거 못느끼겠고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감

급식 설정이 너무 과해서 정이 안감



그리고 노신우!!!!!!!!! 는 왜 갑자기 슈퍼스타K행인지?

다 좋았는데 뜬금없이 주인공이 오디션 가라고 난리치는거 별로였음 니가 뭔데;;


결론은 잘된거니까 좋은거지만;;.. 뜬금없음


그리고 노신우랑 같이있으면 주인공이 상!!!!!!!!!당!!!!!!!!!!!!히 고구마를 멕임

신다온 스토리를 노신우가 클리어하는 느낌임


노신우 자체는 얼굴이 잘생겼고 츤츤대는게 넘 귀여워서 좋았음 ㅎㅎ





ㄹㅇ 남자들이 왜 츤데레 좋아하는지 알겠음 (전제조건: 잘생겨야함)




전체적인 스토리.... 많이 부실함... 사실상 일러스트 그리신분이 다 살림 후...


캐릭마다 짠내나는걸 하나씩 집어넣었던데

별로 필요없을 설정이구요...? 꼭 집어넣었어야만 했냐!!!!!!!!!!

조나 그냥 해피해피한 친구 없냐구?



제가 흑.. 미연시를 많이 안해봐서 거부감이 드는걸수도 있으니 ㅋㅋㅋㅋ

여러분이 직접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