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미니게임:: Level With Me!

 

Level With Me

 

by. Unept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us/app/level-with-me/id1067468386?mt=8

 

▼ 트레일러 영상 ▼

 

 

미국 앱스토어 계정을 쓰는데 무료 랭킹 상위권에 있길래

한번 다운받아 플레이 해봤는데!!! 완전 재밌는 미니게임이에요!ㅋㅋㅋㅋ

 

조작은 간단하게 바다를 터치해 공기방울을 올려서

위에 적힌 미션대로 균형을 조절하면 됩니다 ㅋㅋㅋ

 

예를들면 비치발리볼을 9초동안 떨어뜨리지 않기,

사람 9명의 균형 맞추기, 저금통(?)에 돈 넣기 등등

아주 간단하지만 재밌는 미니게임들이 있답니다

 

한판 한판이 짧지만 집중력이 흐트러지면 바로 게임오버랍니다 ㅜ ㅋㅋ

 

 

 

저는 거의 썰매를 타고 버티는 구간이 나오면 죽더라구요

ㅋㅋㅋㅋ왜그렇게 빨리 미끄러지는거니 ㅜㅜ

 

그리고 돈 넣을 때 헷갈려서 자꾸 바다에 던지고 막 ㅜㅜ

 

플레이 타임이 짧고, 광고도 죽을때 가끔 나오기 때문에 좋네요

와이파이 없을 때 시간 때우기 용으로 bb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