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1.1 베타 참여 하는법!!

 

 

 

!!!!!!!

 

커피... 새로운 맵.. 이혼... 셰인...

 

우리가 원하던 1.1 업데이트가~~!!!!드~디~~어~!!!

 

 

드디어ㅓㅓㅓ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베타가 나왔습니다 ㅠㅠ

 

제작자는 월요일에 나온다고 하셨지만.. 여태까지의 속도를 보면

그 월요일이 다음주 월요일이 아닐 가능성이 크네요 ㅋㅋㅋㅋ

 

베타가 나온건 기쁘지만 참여하는 방법을 몰라서

여기저기 찾아서 알아봤어요!

 

스팀에 들어가서 라이브러리로 들어갑니다

 

스타듀밸리를 우클릭 -> 속성을 클릭합니다

 

속성 - 베타로 들어갑니다

 

짠! 참여하고 싶은 베타에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아직은 한글패치가 없겠네요 ㅜㅜ

하지만 셰인에 대한 애정으로 극복할겁니다.. 흐흐

 

 

그리고 첫 시작맵이 조금 고민인데요... ㅋㅋㅋ

 

기존의 농장맵과 함께 낚시맵, 채집맵, 광산맵, 전투맵이 있는데요

각각의 능력을 높일 수 있게 만들어진 맵이라서 다 매력있네요

하지만 돈을 위해선 농장맵이 짱이겠지...

 

그리고 선택맵에 따라서 집안의 가구가 조금씩 달라요!

너무... 너무 좋다!!!!!!!!

 

저도 아직 다운받기만 하고 실행은 안해봤는데요

이혼이 조금 충격적이다는 말이 있어욥 ㄷㄷ

 

이제 그만 포스팅하고 플레이 하러 가야겠어요!!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