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아케이드게임:: Impossible Road 임파서블 로드!

 

IMPOSSIBLE ROAD

 

by. Wonderful Lasers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ixelsontoast.impossibleroad&hl=ko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impossible-road/id608707318?mt=8

 

 

▼ 트레일러 영상 ▼

※초반 영상이 눈아픕니다 20초부터 보세요!!

 

 

으으 내 눈!!!!!1 트레일러를 정말 이상하게 만들었네여 내 눈이 ㅜㅜ

 

 

여튼 임파서블 로드 게임입니다 ㅎㅎ

요번주에 ios에서는 무료게임으로 나왔는데요

 

별 기대없이 다운받았는데 엄!!!!!청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평점이 왜 2점대인지 모를정도로.. ㄷㄷ

 

 

화면 좌 우를 터치해서 공의 방향을 정하며 길을 따라 달리는 게임인데요

공이 살짝씩 튀는데다가 속도도 빨라서 달리기가 엄청 힘드네요 ㅋㅋ

 

길에서 이탈해서 몇초정도 공중에 떠 있으면 게임오버가 되는데요

점점 시야가 흐려지면서 죽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조금 모자라서 게임오버가 되면 그때는 크.. ㅜㅜㅜ

 

첨에 정직하게 길따라서 달리려고만 했는데 이제 요령이 생겨서

조금조금씩 길에서 이탈하면서 플레이하고 있어요 ㅎㅎ

 

 

 

테마는 총 4종류가 있던데요!

길이 살짝씩 다르니 취향에 맞는 테마를 선택하는게 좋겠네요

저는 초록 테마가 좋았어요 길이 잘 보인다고 해야하나?

 

처음에는 1밖에 못해서 헐.. 헐... 이러고 있었는데

이틀정도 씨름하니 89점을 달성했네요 ㅋㅋㅋ

 

가족이랑 경쟁하면서 했는데 결국 제가 이김..ㅎㅎ

참고로 유투브에는 100점을 넘어 300점을 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ㄷㄷ....

 

여러분도 최고 기록에 도전해보세욬ㅋㅋㅋㅋ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