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아케이드:: Nekosan 고양이 점프게임!

 

Nekosan

 

by. 1Button SARL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nekosan/id1148979232?mt=8

 

 

아이콘부터 귀여운 점프 게임입니다!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어서 다가가지 못하지만 정말 귀엽죠...ㅜㅜ

 

간단하게 터치로 점프를 해서 화면의 별을 다 먹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고,

중간중간에 나오는 물고기는 보너스로 모아서 새로운 고양이를 해금할 수 있어요!

 

컨트롤 간단한 게임들의 특징인 어려운 난이도...

이 게임도 마찬가지에요 ㅋㅋㅋ

 

고양이의 방향 전환을 마음대로 할 수 없고,

반드시 벽에 붙어야 전환되기 때문에

왕복해서 별을 먹어야 하는 경우가 아주 많답니다

 

게다가 쥐, 가시 등의 장애물도 귀찮은 존재죠... ㄷㄷ

 

 

 

 

고양이도 귀엽고 그래픽도 귀엽지만...

손과 순발력이 따라주지 않아서 힘든 게임이네요

 

흑흑 생선을 먹어보고싶은데 너무 어려운 곳에 있어서

생선 먹으려다가 죽어서 게임오버된게 많네요 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생선과 별 모두 먹고 클리어하시길...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