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블로그 글 복붙한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때는 한가로운 오후....

아무 생각 없이 유입경로를 보다가 손을 잘못눌러서 네이버 검색 화면으로 이동했는데

 

 

....?!?!

 

 

 

????????!!!!!!!!!!!!!!!!????

 

핫잼?... 누구세여?

 

 

뭔가 이상해서 들어가봤는데 제목부터 사진, 글 내용까지 하나도 안틀리고!!!!

똑같이 복사 붙여넣기를 해놨더라구요 ^^....

 

제 블로그 그렇게 좋은건 아니지만 몇시간동안 영어 해석해가면서 적은게 너무 아깝자나여!!!

한 게시글에 몇시간.. 몇일 걸린것도 있는데 ㅜㅜ

 

그리고 멘붕한겤ㅋㅋㅋ 자기가 직접 사이트를 만든거라서 어떻게 신고하나 찾아보다가 목록을 봤는뎈ㅋ

 

요런식으로 복사 붙여넣기 한 게시글이 12개...ㅋ

하.. 한두개면 아쒸 하고 마는데 12개나ㅋㅋㅋㅋ

게다가 저 받기 힘든 하트를 받았어...

 

게다가 저렇게 동일한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오면 조금이지만 제 블로그에도 타격이 옵니다;;

저는 지금 확인해서 좀 늦었지만 11월 13일에 복사 붙여넣기를 했더라구요

 

 

12일과 13일은 사실 주말이라서 높게 나오는것도 있지만 그 전주의 평일과 비교했을때

100정도 줄어든 방문자 수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때 그냥 아.. 내 블로그 정보가 망했구나 ㅎㅎ 해서 그냥 시무룩해있었을거에요

저런 이유인줄 모르고!!!!!!!1111

 

ㅜㅜ 그냥 방문자 수 보면서 흐뭇해하는게 제 일과인데 ㅁㄴㅇㄹ..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도 아주 많이 겪어봐서 차분하게 대처를 하려고 했지만

화가 나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ㅜㅜㅜ.... 그때는 그래도 출처랍시고 주소 하나 띡 적어두기는 해서.. ㅎㅎ

나름 양심적인놈이었네요 그놈은... ㅂㄷㅂㄷ

 

 

제 게시글은 다른 사이트에 게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CCL? 그거를 설정해놨는데

막상 중요한 복사, 우클릭 금지를 안해놨더라구요 ㅜㅜㅜ

 

티스토리를 하시는분들 꼭!! 꼭!! 플러그인에 복사 금지를 설정해두세요..

스팸불펌방지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방지를 활성화 하면 됩니다..

로그아웃하고 드래그를 하려하니 드래그도 안됩니다 흐흐

 

가끔 드래그를 해야할 경우.. 같은게 있을 것 같은데

만약에 그런 경우가 있다면 메모장에 파일로 해서 올리든가 해야겠어요 짜증이 증말;;

 

 

일단은 티스토리에 작성된 글이니까 다음 고객센터에 권리침해로 신고를 했습니다만

다음에 있는 사이트가 아니라고 자기네들은 모른다고 알아서하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고구마를 백만개 쳐먹은듯한기분입니다 ^^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한국 저작권 보호원에 신고를 했습니다

http://www.kcopa.or.kr/

 

근데 여기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ㅜㅜ

사이트에 게시글들을 찬찬히 살펴봤는데ㅋㅋㅋ

 

거의 모~~~든 게시글이 티스토리 글을 복사 붙여넣기 했더라구요

아 증말 양심의 상태가...;;;

 

정말 기분 안좋네요.. 남은 열심히 노력해서 쓴 글인데 마우스 띡띡으로 글 완성 ㅋㅋ

고객센터도 답답하고 참..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