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케인 너무 멋졍... +보포터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흑장발 + 오드아이 + 딥 다크한 다르킨 + 그-림자 + 꼭지 = 케인


여기에 중2가 직접 쓴듯한 대사를 더하면.....

이거 완전 중2병 완전체 아닙니까? '그' 제드의 제자답네요


게다가 얼굴도 흠흠..♥ 잘생겼고 목소리도 너무 좋아용!!ㅋㅋㅋ



여태 정글 유저가 아니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케인을 안봤는데

하.. 진짜 다른사람들 플레이 하는거 보면 넘모 설레잖아용... 왜캐 목소리가 좋은거니 ㅜㅜ



설정도 넘 맘에 듬 ㅎㅎ... 겜 안에서 상황을 보고 암살자 or 탱..커(?)를 선택한다니!




눙물없이는 볼 수 없는 처형쑈 ㅠㅅㅠ



왜 심즈에서 청소년 -> 청년으로 성장하는게 생각나지.. 호홓 잘 컷구만 ^ㅅ^



저렇게 케인이 간지 폭발인데 대부분 탱인 다르킨을 선택해서 케인을 죽이더라구욬ㅋㅋㅋㅋ 왜.. ㅠㅠ


손에서 낫 놓치고 '?!!' 하다가 죽는게 넘 불쌍해서.. ㅜㅜ

제가 직접 케인 살리기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vs 리신, 바이


허억... 줭나쎔.... ㅎㄷㄷ.. ㄹㅇ 사기챔..

이긴판 짜집기 한거 아님니다 ㅡㅡ... 딱 두판하고 손떨려서 못함


적 칼날부리 -> 적 레드 -> 우리 정글로 돌았는데 (블루팀)

적 정글러가 비어있는 정글에 가만히 서서 생각하는게 너뭌ㅋㅋㅋ웃겼어욬ㅋㅋㅋ ^^~~



카정은 성공적이었지만 갱 못가서 애들이 뭐라하면 어뜨카지 ㅜㅜ 하면서 했는데

e를 통한 갱킹이 엄청 좋더라구요...실버라 애들이 못보는가;;

가는곳마다 적팀이 터져벌임 ~ㅅ~


첨으로 ^^.... 정글차 ^^ 라는 말을 기분좋게 들었습니다 꺄르륵~!~!




요렇게 기분좋은 주말롤을 하다가 서포터가 걸렸습니다

그리고 대 환장 파티의 시작... ^^


요즘 봇라인은 유성메타라 유성챔을 많이 하잖아용...

제라스나 미포같은.. 근데 쟤네는 노잼이라 하기 싫어서 잔나를 픽했어요 유성잔나 ^^


잔나를 선택창에 띄우자마자 원딜이


"보포터 말고 다른거 하면 안됨?"


... ^^


옆집에서는 보르시, 여기서는 보포터라하네용? ㅋ


뭔 뜻인지 알지만 "그게 무슨말이야?" 물어보니까

너 말하는거야 너 하는데 그딴말을 하면서 느끼는게 없나봐요;


그리고 아무말도 안하는 팀원들때문에 더 속상했습니다

걍 참아 이러는데 님들이라면 길가다 누가 뒤통수 후렷는데 참고 갑니까?

물론 치명타가 터질줄은 몰랐겠지 ㅡㅡ



남자라면 저 말을 듣고 그냥 넘길수도 있겠죠;

자기를 욕하는 말이라는건 알지만 자기는 여자가 아니니까요...

저도 한남충 꼬작남 이런 말 들어봤는데 기분 안나빠요 ^^ 웃고 넘기지 ㅡㅡ;



제가 여자라는걸 알고 보포터라고 한건 아니지만

저런 보+@의 말이 늘어날때마다 정말 화나고 짜증납니다


인터넷 BJ 보겸의 이름을 따서 한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왜 여자가 있을때만 쓰죠? ㅋㅋㅋㅋㅋㅋ



보포터가 왜? 보@년들이 잔나 나미 소나 이런 이쁜챔만 하니까 붙인거 아냐 ㅡㅡ


여왕벌이 왜? 내가 본 년들은 다 대주고 티어 올리더라;

모든 여자가 그런건 아니지만 내가 본 걸레@들은 다 그래 ^^ '불편'하다고? 찔리니?


와 얘 개못하네;; 님 혹시 보@임?



직접 듣고 본 말입니다 ㅡㅡ

물론 저거보다 훨씬 저급하고 더러운 표현을 섞어서 여성 유저를 싸잡아 욕하죠


여자한테 뭐 안좋은 경험 있어요?

내생각엔 가족 제외하면 아무 경험도 없을거같은데 ㅋ 왜저렇게 여자만 보면 발광을 하는건지..



여자니까 서포터만 가고 잔나나미소나 유저냐구요?...

뭐 여자만 선택할 수 있는 여성 전용 챔피언 이었나요?


여자니까 게임을 못한다구요? 그럼 롤 하는사람 거의 다 여자일텐데 ^^..


그리고 겜을 못하는데 여자라서 못한다고 듣는거 싫어요

그냥 못하는거거든요?



저도 여자인거 당당하게 밝히고 귀여운 닉네임 써가면서 게임하고싶어요

그러면 10판중에 3판밖에 게임 못해요 ㅋㅋ


왜 숨어서 남자인척 형형 거리며 게임을 해야 정상적으로 게임이 흘러갈까요.. ㅜ




솔직히 주위에도 여왕벌이 있긴 있어요 저도 봤는데 기분 좀 더럽더라구요ㅋㅋ


근데 여자만 그러나요? 잔나 나미 소나만 하는 남서폿유저도 있고

게임 끝나고 친추 걸어서 형형 버스태워주세요 하는 남유저들도 많이 있어요


욕할거면 똑같이 뒤에서 힐만 하는놈, 트롤, 대리유저라고 욕하세요

보포터, 보@년, 여왕벌이라고 하지말구요



어제 들은말인데 너무 짜증나고 기분나쁜게 아직까지 이어집니다

게임 시작도 안했고 '여자티' 내지도 않았어요...


인겜에서는 더러운 말 안보려고 아예 채팅창을 오른쪽으로 치우고 핑으로 게임합니다



여자는 게임하면 욕쳐먹는 게임을





여태까지



안접고



계속



하고



있는건지



진짜



종나





알겠습니다




하.. 애증의 롤...


패드립이고 여성 비하고 욕이고 싹 다

자기가 쓴 채팅 직접 읽어서 라코에 보내면 채팅제한 풀어줘야함


후.. 블로그에 똥글이 늘어난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