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화이트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The School : White Day

 

by ROIGAMES Inc.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oigames.whiteday.g&hl=ko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hwaiteudei-haggyolaneun-ileum/id1052020394?mt=8

 

 

▼ 트레일러 영상 ▼

 

 

 

ㄷㄷㄷ 트레일러만 봐도 휴대폰 던ㅈ...

 

어릴때 사촌이 게임 하는 걸 본 적이 있었죠

그때 성아의 외모를 보고 무서워서 고개를 돌렸습니다

 

그리고 배경음인 미궁은 끝까지 들으면 죽는다는 소문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들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네요 씥 ㅡㅡ

 

 

불법 다운로드때문에 망한 게임이라고 유명했죠

이번에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그런 부분을 엄격하게!

실행 시에 인터넷 연결로 확인하고 실행이 되는 것 같아요 ㅋㅋ

 

밖에서 플레이 할 때 잠시 LTE를 켜서 플레이 해야해욥...

조금 불편하지만 이해합니다

 

 

조작법은 왼쪽 화면을 움직여서 이동,

오른쪽 화면을 움직여서 시점을 회전할 수 있어요

앉기와 달리기, 라이터 켜기의 버튼을 눌러서 행동할 수도 있어요

(설정에서 원하는 컨트롤로 변경 됩니다)

행동과 대화에 따라 엔딩이 바뀝니다! 갓-겜

 

 

 

헷 저는 왕리얼 모드를 빼고 다 클리어 했답니다 ㅎㅎ

한... 게임 다운 받고 한달은 걸린 것 같아요(왕이지-쉬움까지..) 어려움도 한 일주일....

왕리얼은 수위아저씨한테 두대맞고 안하기로 했습니다

 

처음 교지를 받고 나가는데 나 말고 누군가 학교에 있다는...

그런 메세지를 보고 황급히 폰의 전원을 꺼버렸죠

아주 슈퍼 쫄보입니다 흑...ㅜ

 

그리고 요령이 없어서 눈모양 사라질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열쇠 소리가 들리지 않을때까지 어둠 속에서 앉아 있었죠 ㅜㅜ

이제는 조금 도망다니면서 플레이 합니당 ㅎㅎ

 

캐릭터들이 너무나 잘생겨지고 예뻐져서 게임하면서 눈호강 제대로 했습니다

도플갱어 귀신의 엄청난 외모 상향도 제대로 봤습니다 ♡

 

모바일 게임 치고는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게임 같습니다

저는 IOS 안드로이드 계정에 각각 샀어욥 ㅎㅎ

 

조만간 귀신 공략을 포스팅 할 수도 있을 거 같네요!!

그럼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