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리듬게임:: Give it Up! 2 게임!

 

Give it Up! 2

 

by Invictus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victus.giveitup2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kr/app/give-it-up!-2/id1011776388?mt=8

 

 

▼ 트레일러 영상 ▼

 

 

 

후.. 트레일러만 봐도 쁚츤드...

 

저번에 지오메트리 대쉬를 사서 했었는데

중간에 너무 많이 죽어서 보통 레벨까지만 깨고 지웠었음

 

친구가 그거보다 이 게임이 더 쉽다고 해서 깔아봤는데..

1, 2, 3단계 까지는 정상적으로 플레이 했습니다만..........................

 

4단계!!!!!111111

 

에서 멘붕을 하고 더이상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왜.. 왜 갑자기 블럭이 위로 튀어나오냐고... ㅜ

 

모든 점수를 50점으로 만들고싶은 마음...

하지만 중간에 광고를 보면서 체크포인트 시작을 하면 너무 치사해서

마음을 비우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조작은 간단하게 터치만 하면 되는데요

리듬에 맞춰서 터치를 해야 점프가 됩니다

점프 중간에 터치를 하면 빨간색이 뜨면서 점프가 안돼욥!!

 

그리고 첫 시작과 중간중간 보이는 보라색 점프판에 올라가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지오메트리는 어!! 눈 앞에 미래가 보이기라도 하지!!!!!!!핫!!챠!!!

 

하지만 빡쳐도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노래를 변경하는 곳으로 들어가면 요상한 마이크 버튼이 있는데

우리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서 플레이할때 들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동으로 목소리 톤을 하이톤으로 바꿔주는데

이겈ㅋㅋㅋㅋㅋㅋ엄청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요고 때문에 버릴 수가 없다!!!

 

저는 정직하게 플레이 하고 있지만

여러분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광고를 가끔 틀어주길 바랍니다 ㅎㅎ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