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병맛게임:: Peter Panic 피터 패닉!

 

Peter Panic

 

by. [adult swim]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peter-panic/id1058602106?mt=8

 

▼ 트레일러 영상 ▼

 

믿고 하는 어덜트 스윔 게임 아닙니까!

 

이번 게임은 피터 패닉입니다!

특이하게 뮤지컬 형식으로 캐릭터들이 대화하는데요

다들 노래를 잘 불러서 스킵하던 대사도 하나하나 다 듣게 되네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미니게임들이 이어지는 게임입니다

병 받기, 서류 정리하기부터 롤러코스터 멈추기, 줄서기 등등... 엄청 많아요!

게다가 박물관, 학교, 놀이공원 등 건물별로 특징을 잘 살린 미니게임이 있답니다

 

각 건물별로 15 스테이지가 있는데 3번을 잘못하면 끝이납니다

물론 다시 할수도 있지만.. 뒤로 가면 좀 힘들어서 열받을수도 있어요 ㅋㅋㅋ

 

 

 

 

게임의 시작에서 분명히 인앱결제가 필요 없다고 했지만

인앱 결제를 하지 않으면 게임을 껏다 켤때마다 저장 데이터가 사라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게임 끝나고 중간중간에 제작자 캐릭터들이 나와서

결제를 해달라는 식으로 말(부탁+협박)합니다

 

저는 이게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결제 안하고 첫 마을(?) 클리어 했네요

나중에는 개발자가 언제 나오나.. 하고 기다렸습니다

 

 

한번에 깰 시간이 없거나 자신이 없으면 결제가 도움이 되겠네요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