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게임

탈출게임:: 60 Seconds! 60초!

 

60 Seconds! Atomic Adventure

 

by. Robot Gentleman sp. z o. o.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X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itunes.apple.com/us/app/60-seconds!-atomic-adventure/id1072395467?mt=8

 

▼ 트레일러 영상 ▼

 

 

이번 게임은 핵폭발에서 살아남기! 60초 입니다

 

예전에 몇몇 BJ들이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IOS에도 게임으로 나왔네요 ㅋㅋㅋ

물론 PC버전보다 약간 퀄리티가 낮긴 합니다(처음에 짐 챙길때)

 

게임은 60초동안 생존 물품을 대피소에 넣고

대피소에서 안전하게 구출될때까지 행동하는 것입니다

 

갖가지 선택지가 나오는데 무엇을 선택하는지에 따라서

죽을수도, 병에 걸릴수도, 행운을 얻을지 결정됩니다!

 

중간중간에 대피소를 떠나 생존 물품을 랜덤으로 얻어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을 잃을수도 있다는것..

 

그리고 제가 PC버전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모바일은 짐을 챙길때 조작감이 너무 안좋아요

 

왼쪽을 드래그해서 움직이는것과 방향전환을 동시에 해야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화면으로는 클릭으로 집는것밖에 못해요

 

다른 게임처럼 왼쪽은 움직이기, 오른쪽은 방향전환으로 해줬다면

훨씬 짐 챙기기 수월할건데 ㅡㅡ! 그러지 않아서 짐챙기다가 죽는 일이 많네요 ㅜ

 

 

 

아직 한글판이 나오지 않아서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난이도가 너~~~~무 어렵습니다!!!

 

어느정도 해석이 가능해서 하는데...

당황스러운 결과가 나오면 !!!!

 

아니면 제가 운이 없는건지 ㅜㅜ 리틀보이로 하는데도

다 죽고.. 한번도 깬 적이 없네요 ㅜㅜ

다들 고생만 시키고 떠나보내는.. 나쁜사람

 

영어 실력이 좀 되시는 분들은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