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지렁이를 주니모로 바꿔주는 모드!

스타듀밸리 지렁이를 주니모로 바꿔주는 모드!

http://www.nexusmods.com/stardewvalley/mods/1321/?



스타듀밸리를 하다보면 땅에서 꿈틀거리는 지렁이들이 가끔 보이죠 +_+

요 지렁이들을 호미로 파면 좋은 아이템이 나오는데


문제는!!

...겨울이 아니라면 알아보기 힘들다는 겁니다 흑 ㅜ


지렁이의 도트 크기도 매우 작고 풀숲에 숨어있으면 진짜 잘 안보여서

채집 10레벨의 추적자 스킬이 없다면 지렁이를 못보고 지나가는 일이 많아요

있어도 눈으로 찾아야..


땅에서 나오는 아티팩트들이 얼매나 많은데... ㅂㄷㅂㄷ


그래서 여러분은 이 모드를 까셔야합니다!!!!



지렁이를 귀여운 주니모로 바꿔주는 모드!!


설치도 간단하고, SMAPI 없이도 변경이 가능하기때문에

SMAPI를 사용하지 않으시는분들도 적용이 가능해요



일단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http://www.nexusmods.com/stardewvalley/mods/1321/?



Junimo Artifact Dig Spots 게시글입니다

중간의 FILES 를 눌러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갑니다



파일 하나가 있는데 다운받아서 압축파일을 열어줍니다



하늘색, 연두색, 보라색, 무지개색, 빨간색 순서로 xnb 파일이 있습니다


적용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메모장 파일을 열어봅시다


어... 어.............동공 지진


설명에 따르면 원하는 색상의 주니모 xnb 파일을 골라서 이름을 Cursors.xnb로 변경시킨 후

스타듀밸리 폴더안의 Content > LooseSprites 폴더안에 넣으면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무지개색의 알록달록한 주니모들이 보고싶어서 무지개색으로 선택했어요



이름을 바꾸고 Content > LooseSprites 폴더안에 덮어쓰기 합니다

※ 만약을 위해 원래 폴더에 있던 Cursors.xnb 파일을 안전한곳에 둡시다



그리고 게임으로 들어가보면!!



짠!! ㅎㅎ 지렁이 대신 귀여운 주니모가 있네요 ㅋㅋㅋㅋ


무지개색을 하니까 빨초파보로 파바바박 바뀌는데 정신없기는 해도 잘 보이네요 ㅋㅋㅋㅋ



뭔가 주니모를 찍어버리는거같이 되지만 아이템도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역시 스타듀밸리의 마스코트 답게 귀여워서 좋네요 ㅋㅋㅋ

겨울에 엄청나게 많은 주니모를 볼 수 있을거같아서 기대되네용 ㅋㅋㅋ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