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5차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5차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요새 정말 블로그를 안하네용...ㅎㅎ

점점 귀찮아지고... 게임을 많이해서 시간이...ㄷㄷ.. 변명은 없습니다 따흑 ㅜ



이번에는 초대장 총 7장을 나눔합니다

4차 나눔때와 마찬가지로 댓글은 이메일 주소 / 블로그 주제로 간단하게 받습니다

 

ex) 4suswp@skdhkeh.com / 취준 블로그 ㅜ (O)

rkseks@rkseks.com / 감자튀김 리뷰 이렇게 하는거 맞아요? (O)

 

qweqwe@nddfdsfa.com 이구요 저는 ~~ 블로그 하려구용 ㅎ (X)

안녕하십니까 저는 ~~시 ~~동 ~~에사는 ~~~입니다 제가 초대장을 받고싶은이유는~~~ (X)

 

꼭! 위와 같이 달아주세요

정성스럽게 쓴 복붙 댓 눈물을 흘리며 읽지만 초대장은 보내지 않습니다

광고, 스팸용 블로거분들에게도 보내지 않습니다



항상 초대장 나눔할때 생각하는거지만요 ㅜㅜ...

초대장을 받으신분들 중에 95%는 그냥 빈 블로그로 방치하시더라구요 ㅜㅜ...


역시 블로그는 바쁜 현대인들에겐 참 힘든거같아요

다음주부터 긴 휴가인데 많은분들이 여유를 가지면서 블로그를 했으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부터 헤헷!



초대장 나눔이 마감된다면 댓글창을 닫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