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4차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4차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어김없이 초~대장이 나왔네요! 이번엔 9장입니다

저번 나눔에서 초대장 받으신분들이 활동을 많이 하셔서 왠지 뿌듯하네요 흐흐

몇몇 분들은 광고 활동을 하셔서 신고를 했..헿...

 

 

3차 나눔때와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 / 블로그 주제로 간단하게 받습니다

 

ex) 4suswp@skdhkeh.com / 취준 블로그 ㅜ (O)

rkseks@rkseks.com / 감자튀김 리뷰 이렇게 하는거 맞아요? (O)

 

qweqwe@nddfdsfa.com 이구요 저는 ~~ 블로그 하려구용 ㅎ (X)

안녕하십니까 저는 ~~시 ~~동 ~~에사는 ~~~입니다 제가 초대장을 받고싶은이유는~~~ (X)

 

꼭! 위와 같이 달아주세요

정성스럽게 쓴 복붙 댓 눈물을 흘리며 읽지만 초대장은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원래 앱으로 가입을 할 수 있었는데 막힌것같더라구요 ㅜㅜ

저도 초대장 없이 가입했는데 별 문제없이 활동하는구만...

 

 

3차와는 다르게 이제부터는 제 블로그를 와주시는분들.. 지금 이 게시글을 보고계신 분들에게 초대장을 드리려합니다

주제도 안걸고 태그도 안걸어서 티스토리 메인에서는 안보일거에용 아마두?!

 

티스토리 블로그에 흥미가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