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겟 드레스(Get Dressed) 모드 다운로드 링크!

스타듀밸리 겟드레스 모드 다운로드 링크!

http://www.nexusmods.com/stardewvalley/mods/331/?


SMAPI 다운로드 하러가기!

http://wormyeeee.tistory.com/237



이번에 소개할 모드는 바로~~ 어디서나 농부를 단장할 수 있는 겟 드레스 모드입니다!!


이 모드가 없더라도 마법사의 집에서 500g을 내고 겉모습을 변경할 수 있지만

거기까지 가는데 거리가 너무 멀고! 마법사와 호감도가 4 이상이 되어야하기때문에 불편하죠 ㅠ

호감도 4까지 얼매나 왔다갔다 해야하게요?;;


게다가 겟 드레스 모드는 단순한 옷&머리 변경도 되지만

무려 다양한 색의 블러셔, 립스틱이 있고 얼굴, 치마, 발의 모양까지도 변경할 수 있답니다!!


↓모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다운로드 페이지에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이 모든 변경이 하나의 모드로 가능합니다

ㅜㅜ.... 여태 xnb 파일 건드리면서 변경했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설치 방법은 다른 모드와 마찬가지로 Mods 폴더에 모드 파일을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일단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http://www.nexusmods.com/stardewvalley/mods/331/?



제목의 Get Dress 부분을 확인하고, FILES를 누릅니다



제일 위에 있는 파일을 선택해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할 때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 SMAPI의 버전을 잘 보고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겟 드레스모드는 SMAPI 1.12부터 지원한다고 하니, SMAPI 1.12 이하의 버전을 사용중이라면 최신 버전을 다운받으세요!

SMAPI 다운로드 방법 -> http://wormyeeee.tistory.com/237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압축 파일을 열어보면 GetDressed 폴더가 있습니다


요 폴더를 스타듀밸리 실행폴더에 있는 Mods 폴더에 넣어주면 되는데요!

C드라이브의 Program files > Steam > Steamapps > common > Stardew Valley > Mods로 폴더를 넣어주면 됩니다


이제 겟 드레스 모드 적용 끝!!!!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




겟 드레스 모드는 집 안에 거울이 있다고 하던데요....? 음..;;

집을 업그레이드 해야하..하나...?;;



은 나무에 가려서 안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식품처럼 생겨서는 벽에 붙어있네요


거울을 우클릭해서 꾸미기창에 들어가봤습니다



따단!!

딱봐도 설정이 많이 늘어나있네요!!

모드 설명 사진과 같이 얼굴 모양과 옆모습, 하의와 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두개의 탭이 추가로 있네요



2번째 탭(별)에서는 열심히 꾸민 설정을 최대 30개까지 저장해서 원하는 설정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금별에서는 1~6순위의 설정을 저장할 수 있고, (이 설정은 첫번째 탭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어서 특별합니다)

은별에서는 7~30 순위의 설정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3번째 탭(책)에서는 모드의 설정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메뉴를 여는 단축키는 거울을 누르지 않고, 밖에서도 바로 변경이 가능하기때문에 알아두는게 좋겠죠 +_+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제일 중요한 캐릭터 꾸미기를 해봅시다 후흐흐



기본설정도 많은데 남녀까지 변경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여자로 꼬시고 남자로 바꿔ㅅ... 읍읍!!!



악세사리 설정에는 립과 블러셔를 설정할 수 있는데

립의 색상이 너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그런지 블러셔는 98번부터 시작하네요ㅋㅋ

↓참고용 색상 팔레트↓



저는 요렇게 대충 꾸며 봤습니다

저랑 안맞게 핑크핑크한 캐릭터를 만들어봤는데 제가 만들어서 그런지 이뻐보이네요 +_+


꾸미다보니 상의 모드를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용 ㅋㅋㅋ

기본 옷 너무 ㅜㅜ... ㅋㅋㅋㅋ



쨋든 이뻐져서 기쁜 마음을 가지고~~



드미트리에게 돌맹이 선물 ><



드미트리도 좋아하네요 ㅎㅎ



겟 드레스 모드!! 꾸미기를 좋아하는 유저분들에게 정말 필수 모드같습니다

여태까지 이 모드를 몰랐다는게 슬프네요 ㅜㅜㅜㅜ


거울의 위치는 변경할 수 없지만! 어디서나 지정키를 눌러서 겉모습을 바꿀 수 있다는게 좋은것같아요!!

이제 마법사는 빠빠이...... ㅎㅎ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