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차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2차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을 합니다!!!

이번에는 초대장 8장입니다 흐흐

 

저번 초대장 나눔에서 다들 정성스럽게 댓글들을 써주셨지만.... 

실상은 한분만 블로그 운영할까 말까 하더군요 ㅜㅜ

그냥... 씁쓸해서요 ㅜㅜ 같이 블로그 하고싶은데 ㅜㅜ

 

 

티스토리 블로그는 진입장벽이 꽤 높습니다

저는 스킨을 꾸미는데에만 2주일 걸리고.... 것도 마음에 안들지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방치중입니닼ㅋㅋㅋㅋㅋ

방문자 수도 네이버에 비해 딸리니, 방문자와 소통을 원하면 네이버 블로그가 좋아보이네요

 

티스토리 앱으로도 1회 한정으로 초대장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렇게 가입했는데요 귀찮게 댓글 안달아도 됩니다 ㅇㅇb

 

 

가입 신청은 이메일 주소와 가입 목적만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티스토리 아이디가 됩니다)

ex) asdf@naver.com / 게임 블로그

 

초대 메일은 조금 늦게갈수도 있습니다... 겜하느라...ㅎㅎ

글을 안적는것은 상관이 없지만 광고용 블로그는 사절입니다

초대 관리에서 항상 보고있기때문에 스팸 블로그 =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