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롤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ㅋㅋㅋ

 

 

롤 팝업스토어 10/1 ~ 10/30

https://kr.merch.riotgames.com/kr/galleryxstore

 

 

티모!!!!!!!!!!11111111 애증의 아이콘..

 

부산 롯데 백화점 광복점에 팝업스토어가 잠시 왔죠

집 근처라서 가기 좋지만 사람 없기를 바라며 이번주에 다녀왔어요 ㅋㅋ

 

이번에 2번째로 롤 현실 상점(^^)에 가는건데

미스터리 박스가 추가되었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4만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안에는 6만원어치의 물건이 들어있다고 해요

 

옛날에 티모 모자도 샀는데 쓸 일도 없고..

좋아하는 물건이 나올 확률보다 별로일 확률이 높아서

저는 사지 않기로 하고 갔습니당..ㅎ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서 본 티모.. ㅂㄷㅂㄷ

반갑기도 하면서 떨리기도 했네욤 ㅋㅋ

 

올라가면서 챔피언 일러스트가 걸려있길 바랬는데

내린건지 원래 없던건지 깨끗해서 엘리베이터로 갈걸 후회했어요 ㅋㅋㅋ

 

 

 

 

10층에 딱 도착해서 두리번거리다가 찾았어요!

생각보다 작아서 없어진 줄 알았지만 그냥 구석에 있었어요 ㅋㅋㅋㅋ

 

주변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은 있었지만

평일 저녁이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덕분에 쾌적하게 구경했어요 헤헤

 

 

 

 

가는중에 있던 프로젝트 제드 & 마이 모형과

엠비션 페이커 스맵 선수 도트가 있네요!

 

3대미남 프레이님이 없어서 실망했지만

팀의 MVP선수들을 모아둔 작품이네요 ㅋㅋ

 

 

 

 

포스트 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네요..

자취를 했다면 사서 걸어뒀을건데!!!

 

 

 

 

잘 보이게 찍으려고 3번이나 시도했지만

폰카메라를 가져가서 제대로 찍히지 못했네요 ㅜㅜㅜ

 

이번에 케이틀린 스태츄가 추가되었던데 이쁘더라구용 ㅋㅋ

그리고 트페의 순수한 얼굴(ㅋㅋㅋㅋㅋ)을 실제로 봐서 좋았어요

 

 

 

 

머그컵과 코스터, 와드 젤펜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젤펜을 사고싶었는데 이미 펜으로 글 적을 일이 없어서... ㅜ 늙음

와드 쿠션 인형이 나왔으면 좋았을건데!!!

 

 

 

 

그리고 피규어들!

역시 폰카메라는 빛을 제대로 잡지 못했다..

 

이번에 챔피언십 리븐이 추가되었는데 까먹고 안찍었어요..ㄷㄷ

좋아하는 캐릭터 찾는다고 안중에 없었네욥 ㅜㅜ

 

이즈랑 바루스도 좀 내주라!!!!

 

 

 

 

미스터리 박스!! 두둥!!

시간이 늦었지만 많이 남아있었어요 ㅋㅋ

이것이 부산의 힘.. ㅜㅜㅜㅜ

 

공책과 담요등도 있던데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마우스패드랑 보틀이 조금 끌리던데 흡... 자취하면 사는걸로..

 

 

 

큰 나르도 있었는데 사진 찍기 좋은 자리.. ㅎ

 

 

여기까지 상점에 팔던 것들이지만..

사진 상태가 좋지 않으니 직접 가서 보시거나

라이엇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보시는걸 추천해요!!

 

https://kr.merch.riotgames.com/kr/

 

 

그리고 기대되는 전시회도 다녀왔답니다 히히

바로 옆에 있어욥....ㅋㅋㅋㅋㅋㅋ

 

 

 

넘나 이쁜 한국풍의 리그오브레전드 로고!!

갓겜 롤 흥해라 ㅜㅜ

 

 

 

 

입구로 들어가면 프로젝트 애쉬 모형이 있어요!

역시 최근에 나온 스킨이다보니 모형도 퀄리티가 좋네요

 

그래.. 입구의 마이랑 제드는....

 

 

 

 

엄청 다양한 그림들이 전시되었는데요!!(롤덕은 운다)

이건 직접 가봐야 압니다 ㅜㅜ 인터넷으로 봤을때랑 다른 느낌...S2

 

정말 게임은 그냥 게임만이 아니고 예술작품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ㅜㅜ

 

 

 

 

마지막으로 뒤에서 찍은 애쉬입니다

망토가 없어서 어색어색한 애쉬 ㅋㅋㅋ

 

 

귀찮아서 갈까 말까 엄청 망설였는데

안갔으면 후회할뻔 했네욤 ㅋㅋ

 

집에만 있는것도 좋은게 아니얌!! ...주륵

 

 

그리고 잘생긴(!!!) 점원분께서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직스 폭탄 or 그라가스 술통을 준다고 하셔서 받았습니당

 

원래 묘목이랑 바드 정령으로 알았는데 다 떨어졌나봐용 ㅋㅋㅋ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합니당!!

 

그리고 사진을 못찍어서 미안해유 ㅜㅜ S2